인력관리
인재파견
업무도급

 
(주)장한관리공사의 인재파견서비스는 인력관리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.
"체계적인 인력관리로 업무효율화 및 관리비용 절감"

인재파견 서비스는 고용의 유연성 확보와 업무효율성의 증대로 경영환경의 변화에 기업이 신속히 대처할 수 있게 하고 있으며, 인적자원 활용방안의 대안을 제공하고, 기업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

[인재파견 서비스 개요]
■ 파견사업주가 근로자를 고용한 후 그 고용관계를 유지하면서
■ 근로자파견계약의 내용에 따라
■ 사용사업주의 지휘명령을 받아 사용사업주를 위한 근로에 종사하게 하는 것

급변하는 기업환경에서 기업들은 핵심분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비 핵심 분야에는 외부에 맡기려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, 이에 기업운영에 필요한 사람들을 인재 아웃소싱 업체와 계약에 의해 외부에 위탁하고 그 인사관리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을 인재파견이라고 함.
즉 근무자는 파견사업주인 (주)장한관리공사 소속 직원으로서 각 사용업체에 파견되어 사용업체의 지시를 받으며, 사용업체를 위해 노무를 제공하고 그 근로의 대가와 복리후생은 고용주인 (주)장한관리공사에서 지급받는 형태로서, 파견근로자보호등에관한법률(제정:‘98.2.22, 시행:‘98.7.1)에 근거하고 있음.

[인재파견의 기간제한]
■ 전문지식, 기술 또는 경험 등을 필요로 하는 업무
   - 1년이내 원칙 (단, 파견사업주, 사용사업주, 파견근로자 3자간 합의 시 1회에 한하여 1년의 범위
     안에서 연장할 수 있음)
■ 출산, 질병, 부상 등 그 사유가 객관적으로 명백한 경우
   - 그 사유의 해소에 필요한 기간.
■ 일시적, 간헐적으로 인력을 확보할 필요가 있는 경우 
   - 3월 이내 원칙 (단, 파견사업주, 사용사업주, 파견근로자 3자간 합의 시 1회에 한하여 3개월의
     범위 안에서 연장할 수 있음)

[인재파견의 업무범위]
■ 사무지원
   - 일반사무, 문서작성, 문서수발, 데이터 입력, 입/출납, 우편물관리, 통역, 번역
■ 판매분야
   - 판매, 재고관리, 매장 오픈 및 운영관리 등 토탈 서비스 제공
■ 콜센터
   - 전화교환, 전화상담, 텔레마케팅, 서비스안내, 클레임처리, 연체관리, 가맹점관리, 상품홍보,
     회원유치, 여론조사
■ 채권관리분야
   - 수금사항 전화통보, 독촉통보, 주소지추적, 방문통지, 법적조치권고
■ 시설관리분야
   - 시설물경비, 주차관리, 질서유지, 도난방지, 시설물보호, 안전사고 방지, 잡상인 출입통제
■ 생산/물류분야
   - 생산, 제조, 상하차, 포장, 입/출고관리, 배송, 검품
■ 기타/전문분야
   - 승용차운전, 안내도우미, 조리사, 주유원, 건물 청소원, 디자이너 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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